로그인 하신 후 > 나의강의실 > 마이페이지 > 결제내역조회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카드 결제 시 결제 과정에서 입력한 이메일을 통해 영수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시에는 현금영수증 체크 목록에 체크해 주시면 발행 가능합니다.
결제 이후 결제 방식 변경은 어렵습니다.
기존 결제 건을 환불 받으시고, 새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은행에서 발급된 비자/마스터카드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 결제일/금액/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시 오류사항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1. 결제카드가 한도초과인 경우
2. 결제정보가 잘못 기입된 경우
3. 결제시간 초과가 된 경우
4. 보안설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은경우
이 4가지 사항을 점검하신 후에도 안되시면 해당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류화면 캡쳐 후 보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결제 신청시 해당절차안에 현금영수증 체크목록에 체크해주시면 발행 가능합니다.
무통장 결제시 선택하는 은행의 가상계좌로 주문완료 되며, 이메일로 발송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혹은, 나의 강의실 > 결제내역조회에서 신청하신 과정을 선택하시면 가상계좌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하실 점은 가상계좌는 결제기한이 있어 기한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입금금액과 신청금액만 확인해 주시면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상계좌는 신청시마다 새롭게 발급되기 때문에 해당계좌로 입금만 하시면 회원 아이디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나의강의실>마이페이지>결제내역조회 >환불/취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환불규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